심플키

미래를 향한 비전

Vision for the future

주식회사 심플키는 안정적인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여 동반 성장을 약속합니다.

직원 대면 업무​
· 요청 접수 건에 대한 빠르고 적극적인 업무 지원 / 업무 기기 수령, 사무용품 지원 등
- 응대 인원 2인 이상 항시 대기 (그린팩토리)
- 업무 집중 시간을 고려한 유연한 인력 배치
· 반복적인 CS교육을 통하여 업무 응대 스킬 향상​
사무용품 지원​
· 명함, 제본, 사무용품 등 신청서를 확인 후 신청자 및 구매 지원 담당자와 신속하게 의사소통 하고 업무 수행
- 제작/구매 완료 된 물품을 신청자에게 신속하게 수령 안내하고 관리시스템에 업데이트
· 사옥 내 OA부스 및 사무용품을 격주/상시 점검 후 부족 물품에 대해 상시 보충
- 업무용 봉투 및 포장 물품 / 사무용품 창고 재고를 상시 확인하여 부족 시 구매요청 등의 업무 수행 / 재고 상시 구비​
공유 설비 대여/관리​
· 공유 설비 관리시스템의 예약 내역을 확인하고 대여/반납 일정을 메일/유선/사내 안내시스템 등을 통해 안내
· 공유 설비 자원을 정기적으로 점검/관리 및 실사 업무 수행
· 공유 설비 대여/반납 시 관리시스템에 업데이트​
사무환경 관리​
· 사무공간 및 공용공간의 모든 사무용품에 대하여 장애 접수 시 적극적으로 처리업무 수행 후 담당자 전달 및 AS 요청​
우편물 수발신​
· 모든 우편물에 대한 수발신 지급 업무를 수행하고 관리시스템에 업데이트
· 미확인/미수령 우편물 체크 및 관리
· 임원 우편물 특별 관리 및 담당 임직원에게 직접 전달
기타
· 사옥 내 주차권 발급 업무를 수행하고 관리 대장에 내용 관리 및 외부 업체 주차 쿠폰 구매 시 재고 관리
· 분실물 접수 시 분실물 관리 대장에 접수 및 분실물 접수 게시판에 업데이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