심플키

미래를 향한 비전

Vision for the future

당사 클라우드 컨택센터 솔루션인 Simple Cloud는 네이버 클라우드 및 AWS, IBM, Google 등 모든 클라우드 플랫폼을 통해 제공되며 AI 및 Omni channel 등의 고객의 업무 니즈에 따른 필요한 솔루션을 클라우드 플랫폼을 통해 제공합니다.

  • 쉽고 빠른 인프라구성과 운영
    별도의 장비를 구매하거나, 전화회선 공사없이 클라우드 환경에서 몇 시간에서 수주일이내에 건택센터 구성 가능한 Pure Cloud Saas 솔루션
  • 비즈니스 변화에 민첩한 대응
    IBM, AWS, Azure AI와 연동되어 있고(네이버 Clova와 연동작업 중) 다양한 고객접점 채널로 인입한 Contact을 하나의(Ommi Channel) 일관된 여정으로 관리
  • 유연한 사용옵션
    Open API기반 아키텍처로 다양한 CRM Appl과 쉬운 연동 및 Salesforce.com, ZenDesk 등의 사전 정의된 API와 연동하여 지원
  • 낮은 투자비용
    콜 폭주시 무중단으로 컨택센터 시스템을 수분내에 사용량에 따라 시스템 중단없이 확장 가능하며 재택근무 시에도 추가비용 없이 사용 가능

클라우드 컨택센터 솔루션인 Simple Cloud는 네이버 클라우드 및 AWS, IBM, Google 등 모든 클라우드 플랫폼을 통해 제공되며 AI 및 Omni channel 등의 고객의 업무 니즈에 따른 필요한 솔루션을 클라우드 플랫폼을 통해 제공합니다.(

“Simple Cloud”는 컨택센터에서 필요한 교환기, IVR, 녹취, 상담 어플리케이션등이 All-in-one형태로 구성되어 있으며, 사용자가 필요한 기능을 손쉽게 구독하여 사용할 수 있는 SaaS 형 솔루션입니다.​

  • Omnichannel / Inteligent Routing
    · 지능형 라우팅, ACD, IVR 및 콜백
    · 다양한 다이얼링 모드 지원(Preview, Progressive, Predictive Dialing)
    · 이메일을 에이전트, 관리자 및 팀에 이메일을 전송, 자동 회신 기능
    · 다양한 메신저 연동 지원(Line, WhatsApp, Facebook Messenger, Viber)
  • AI / Bots
    · Conversation IVR, 스마트한 셀프서비스 제공
    · IBM, AWS, Azure AI와 연동(네이버 Clova와 연동작업 중)
  • CRM Integration
    · 고객사 CRM 통합
    · Global CRM SaaS Solution(Salesforce, Zendesk etc) 연동
  • Recording / Omni QM
    · 청취 및 다운로드, 사용자 별 청취 권한 관리, Exporting
    · 자체 내장된 QM기능 사용
    · STT와 연동하여 통화내역 전사 기능 제공
  • Agent Desktop
    · 고객 여정을 관리하는 상담어플리케이션
    · 다양한 문의 채널에 대한 통일된 상담 업무 화면 구성
  • Reporting
    · 관리자 실시간 대시보드
    · 상담원 별 개인 대시보드
    · 시나리오 별, 옴니채널보고서 등 제공
  • ScreenRecording
    · 상담업무 화면 을 녹화 하여 업무 효율성 증대
    · 모니터링 및 녹화 기능으로 인한 관리 자의 관리 편의성
    · 음성 과 혼합하여 모니터링 및 끼어들이 코칭 기능
  • Outbound Compaign
    · Ai와 연동한 해피콜
    · 콜백 업무 및 아웃바운드 업무 자동화
    · 편한 내부 연동으로 간편한 발신 서비스
보이는 ARS 시스템 구축으로
고객 서비스의 연속성 보장과 효율성 증대
전화로 인입 되는 고객들의
보이는 ARS 로 각종 원하는 서비스를 전용 APP 설치 없이
Gen AI
생산형 AI Call System 도입으로 자동화 된 상담프로세스로 비용 절감
체계회된 설계로 생산형 AI Call 시스템 구축
Simple Cloud 서비스 Roadmap
AICC 서비스는 생성형 AI 서비스를 포함하는 구성으로
캠페인관리 서비스인 SCM 및 다양한 미디어 업무 처리의 핵심적인 서비스 플랫폼 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