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래를 향한 비전
Vision for the future
유지보수 및 기술지원 서비스는 경험과 노하우가 업무의 핵심입니다. 이를 토대로 사후 장애처리보다는 선제적인 예방 점검, 성능분석 및 이력 관리가 업무의 연속성을 보장하게 됩니다. 또한 비용 측면에서의 효율성도 중요한 요소 입니다.
다양한 IT장비와 방대한 자료(Data)의 시스템 최적화를 통한 운영업무 가용성 증가와 효율성 극대화
시스템 (서버, 저장장치 및 백업), 네트워크, 보안, 솔루션, 기반시설 등 통합관리 체계를 통한 운영서비스 고도화
서비스수준협약 (SLA : Service Level Agreement)에 기반하는 IT인프라 운영의 안정성 및 24 X 365 무 장애 시스템 운영
IT 전문인력 상주와 예비물품 확보를 통한 장애 시 신속한 복구체계 확립